본문 바로가기
  • 먹고 마시고 여행하기
#국내/카페 투어

[제주/애월] 제주 서쪽, 커피가 맛있는 제레미 카페

by 렁뜨멍 2022. 4. 8.

제주 가기 전부터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제레미는 꼭 가보고 싶었다

제주는 크게 서쪽 동쪽으로 나눠 볼 수 있는데

위에서 아래로는 움직이기 그나마 편한데 동에서 서쪽 아님 서에서 동쪽으로 하루에 왔다 갔다 하는 건 쉽지 않기 때문에

그런 부분에서 이번 여행에서는 서쪽에 숙소를 잡고 서쪽에서만 있자 했을 때 아 제레미는 꼭 가야지 하고

필수로 방문해야 할 곳으로 지도에 찍어뒀었다 

마침 동선도 맞아서 아점을 먹고 나서 우무 잠깐 들렸다가 12시반 정도 방문했고

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걱정했던 것과 달리 토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한적했다 

 

제주-제레미-카페-입구
카페 제레미 입구

카페 간판이 크게 없어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은 입구 모습

그리고 가게가 협소한 탓에 코로나 등의 이유로 이때에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했는데

줄 서서 기다릴 것을 예상했어서 그런지 오히려 좋았다

 

카페-메뉴
카페 제레미 메뉴

제레미의 메뉴는 커피에 진심인 듯 다른 메뉴가 많지 않았는데

메뉴를 보니까 더 커피가 맛있을 것 같다는 믿음이 간다

 

커피-숏스트롱
제레미 숏스트롱

고민하다 숏스트롱으로 골랐는데 우유가 조금 들어간 게 좋은 나에게는 딱이었다

플랫화이트 좋아하면 틀림없이 좋아할 맛

 

그래도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 동안에는 가게에 앉아 둘러볼 수 있었고 

아무도 없었어서 사진도 맘껏 찍을 수 있었고

가게 앞에서도 한참 사진 찍고 놀다가 나왔다

 

손에-커피를-들고
커피가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 :)

기분이 좋아서 커피를 높게 들고 제주의 한적한 길을 배경으로 한 장-

커피를 좋아하는 내가 제주에 방문해서 꼭 가보고 싶던 곳에 방문하고

또 기대했던 것만큼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행복했다

 

골목길-하늘
제주 골목길 하늘

주차했던 골목길에서 찍은 제주 하늘은 적당히 시원하고 맑았다

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하기는 어렵고 가게를 지나친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영주차장이 있기는 한데

주말이라 다 차있길래 골목 옆쪽으로 이면주차를 했었다

 

 

카페 제레미 위치 및 영업시간은

📍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06-1

매주 일,월 정기휴무/ 화~토 9:00-18:00(라스트오더 17:30)

 

 

댓글